간편한 등록만으로
상승하는 게스트 매칭.
이런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객실운영, 마케팅은
어떻게 하나요?
시설 준비는 다 됬는데, 마케팅이 안되서 아직도 공실이라구요? SNS타켓마케팅으로 진행되는 게릴라스페이스는 핵심타겟과 정확한 맞춤타겟까지는 물론 예상되는 잠정고객까지 타겟하는 마케팅으로 게스트매칭에 탁월합니다.
악화되는 숙박시장.
01 "숙박산업"의 치열한 경쟁
Covid-19등의 이슈로 해를 거듭할 수록 치열한 경쟁 지속화
4.8%
3.9%
1.7%
1.3%
'17
'18
'19
'20
사업체 증가율
5.3%
1.9%
1.8%
1.8%
'17
'18
'19
'20
매출액 증가율
5.8%
5.3%
3.1%
1.5%
'17
'18
'19
'20
종사자 증가율
강원지역 숙박업 현황
※자료: 서비스업 조사 통계청
제주도 숙박업 '과잉공급' 심각
※자료: 한국은행 제주본부
71,800개
숙박 공급
46,000개
숙박 수요
'13
'14
'15
'16
'17
'18
'19
02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인테리어는 상당한 비용의 지출이 불가피
원자재값, 물류비, 시공비 상승, 주택매매 거래량 감소로 인테리어 시장 악화
※파이낸셜 뉴스(2022.02)
99.1만
70만
7.5만
9.3만
4.3만
6.5만
15.5만
9.7만
철근
시멘트
알루미늄 폼
내외장 목재
(ton)
(ton)
(m2)
(m2)
"동시다발적 자재값 상승
35년만 처음"
_서울경제(2022.02)
계속 오르는 가구,
인테리어값
"인상압력 더 커진다"
_서울경제(2022.05)
03 지속적인 "인건비 상승"
운영을 위한 인건비는 끊임없이 상승 중
매출 감소
47.2%
24.5%
16.3%
8%
4%
기타
별 영향
미치지 않음
긍정/부정적 영향
절대적 영향
(사업 존폐 위기 등)
₩
최저임금인상이 사업에 미치는 영향(%)
연도별 최저임금 인상 추이
임금인상률(%)
최저임금(원)
16.4%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7,530
04 "마케팅 비용" 지출
플랫폼 등록에 따른 수수료, 광고비 등의 마케팅 비용 불가피
게릴라즈가 제안하는 재생 모델
GUERRILLA SPACE
Starter
게릴라스페이스 스타터
간편한 등록만으로 시작하는
객실운영
+
+
간편한 등록
무료 호스트 등록으로 SNS 타켓마케팅
무료 등록
스마트한 비대면 운영
인건비 절감으로 이어지는 최소관리
공간 인테리어
최적의 디자인/시공팀으로 진행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
핵심타겟 > 맞춤타겟 > 유사타겟
게릴라스페이스는 SNS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비지니스의 타겟과 일치하는 SNS이용자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관심을 보일만한 핵심타겟부터 실제 관심을 둔 고객들만 타겟팅하는 맞춤타겟, 그리고 이와 유사한 고객층을 분석한 유사타겟(잠재고객)까지. 해당 광고에 반응을 보일 확률이 가장 높은 효과적인 마케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확률 높은 게스트매칭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