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oliving_lounge_edited_edited.jpg
간편한 등록만으로
​상승하는 게스트 매칭.

​이런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객실운영, 마케팅은
​어떻게 하나요?

시설 준비는 다 됬는데, 마케팅이 안되서 아직도 공실이라구요? SNS타켓마케팅으로 진행되는 게릴라스페이스는 핵심타겟과 정확한 맞춤타겟까지는 물론 예상되는 잠정고객까지 타겟하는 마케팅으로 게스트매칭에 탁월합니다.

stay_marketing_2.png

​악화되는 숙박시장.

01 "​숙박산업"의 치열한 경쟁

Covid-19등의 이슈로 해를 거듭할 수록 치열한 경쟁 지속화

4.8%

3.9%

1.7%

1.3%

'17

'18

'19

'20

사업체 증가율

5.3%

1.9%

1.8%

1.8%

'17

'18

'19

'20

매출액 증가율

5.8%

5.3%

3.1%

1.5%

'17

'18

'19

'20

종사자 증가율

​강원지역 숙박업 현황

​※자료: 서비스업 조사 통계청

제주도 숙박업 '과잉공급' 심각

​※자료: 한국은행 제주본부

71,800개

​숙박 공급

46,000개

​숙박 수요

'13

'14

'15

'16

'17

'18

'19

02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인테리어는 상당한 비용의 지출이 불가피

원자재값, 물류비, 시공비 상승, 주택매매 거래량 감소로 인테리어 시장 악화

​※파이낸셜 뉴스(2022.02)

99.1만

70만

7.5만

9.3만

4.3만

6.5만

15.5만

9.7만

철근

시멘트

알루미늄 폼

​내외장 목재

(ton)

(ton)

(m2)

(m2)

"동시다발적 자재값 상승

35년만 처음"

_서울경제(2022.02)

계속 오르는 가구,

인테리어값

"인상압력 더 커진다"

_서울경제(2022.05)

03 ​지속적인 "인건비 상승"

운영을 위한 인건비는 끊임없이 상승 중

stay_people.png

매출 감소

47.2%

24.5%

16.3%

8%

4%

​기타

별 영향

미치지 않음

긍정/부정적 영향

​절대적 영향

(사업 존폐 위기 등)

​최저임금인상이 사업에 미치는 영향(%)

​연도별 최저임금 인상 추이

임금인상률(%)

최저임금(원)

16.4%

stay_people_2.png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7,530

04 "마케팅 비용" 지출

플랫폼 등록에 따른 수수료, 광고비 등의 마케팅 비용 불가피

stay_marketing.png
stay_marketing_2.png
​게릴라즈가 제안하는  재생 모델

GUERRILLA SPACE
Starter

​게릴라스페이스 스타터

간편한 등록만으로 시작하는
객실운영
bm_reg.png
+
bm_iot_edited.png
+
bm_int_edited.png

​간편한 등록

무료 ​호스트 등록으로 SNS 타켓마케팅

무료 등록

스마트한 ​ 비대면 운영

인건비 절감으로 ​이어지는 최소관리

공간 인테리어

최적의 디자인/시공팀으로 진행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 ​핵심타겟  >  맞춤타겟  >  유사타겟

​게릴라스페이스는 SNS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비지니스의 타겟과 일치하는 SNS이용자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관심을 보일만한 핵심타겟부터 실제 관심을 둔 고객들만 타겟팅하는 맞춤타겟, 그리고 이와 유사한 고객층을 분석한 유사타겟(잠재고객)까지. 해당 광고에 반응을 보일 확률이 가장 높은 효과적인 마케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확률 높은 게스트매칭을 진행합니다.

타겟마케팅으로
핵심타켓, 맞춤타겟,
​그리고 잠재고객 까지.

target marketing.png

간편한 등록만으로
효과적인 게스트매칭을
​시작하세요.

입력 해 주신 연락처로 영업일 기준 1~5일 내 연락드리겠습니다.

(​※ 회원가입 후 진행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