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in_2_2.jpg

전국에 만들어가는
  ​더 나은 일상

나만의 장소가 여러 장소라는 삶의 방식은, 일상대로의 삶을 유지하며 언제 어디서나 살아볼 수 있는 더 나은 생활을 누리게 됩니다.
더 힙하고 편리한 도시, 혹은 자연과 역사가 풍부한 교외지역이지만 그 속에 경쟁력을 상실한 빈 숙박시설과 빈 집들을 재생합니다. 오래된 곳에서 오는 익숙함은 자연스럽게 편안한 생활을 제공 할 것이기에, 누군가에게는 복잡한 생활을 잠시 벗어나 소음을 잠재우는 장소, 때로는 더 큰 미래로 나아가기위한 준비의 장소와 같은 더욱 가치있는 주거공간으로 전개하고있습니다.

포스터.png

Thoughtful Architect

Kind Developer

Creative Planner

'기발한 기획자 + 착한 디벨로퍼 + 사려깊은 건축가'의 협력을 통해, 발상의 전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주거문제를 해결하고 소외된 지역의 재생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UERRILLAZ

​게릴라즈는 더 나은 주거의 가치로 더 나은 도시의 가치를 전개하는 도시재생스타트업입니다.

[BRAND STORY]

"외계생명체 GUERRILLAZ,
오래된 여관을 MZ들의 주거공간으로 바꾸다!"

포스터.png
게릴라즈 컨셉아트_2종_대지 1.jpg

​게릴라즈 지구침공

게릴라즈 컨셉아트_2종_대지 1 사본.jpg

​게릴라즈 여관침공

[CHARACTER STORY]

캐릭터 'GUERRILLAZ'는 공사 현장에서 쓰이는 공구, 재료등을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 게릴라즈는 우주에서 온 생명체들이며 우연히 불시착한 지구에서 마주한 주거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나선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토대로 한 친근한 캐릭터입니다. 이후 스토리 북 등 다양한 굿즈상품으로 개발합니다.

팅커
LIGHTING

포스터.png

​스스로 항상 밝게 빛나며 누군가를 도울 때 더듬이 두 개로 노란 빛을 쏴주는 힐러타입 게릴라. 화가나면 붉은 빛으로 변하고 슬플땐 파란 빛으로 변하지만 감정 변화가 거의 없어 본 사람은 아직 없다는......:)

포스터.png

블루링
BLUEPRINT

​게릴라즈의 브레인. 말 대신 화면으로 대화가 가능함. 도면이나 제작과정들을 보여주며 게릴라들을 교육함. 화면으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지만 대화는 블루로만 나누는 차가운 브레인. 지구에 온 후 자신과 닮은 꼴의 튀긴오징어링을 주로 섭취.

포스터.png

시몬
CEMONT

생각나는 것을 머리에서 꺼내어 만들어내는 능력자. 무한 재생되는 촉촉한 몸을 가지고 있다. 차나 커피를 마시면 더 오래 머리를 쓰지만, 과도한 사용 후 너무 작아져 찾기 힘들어질 때가 있음.

포스터.png

해머리
HAMMER

​긴 다리와 커다랗고 무거운 머리로 무엇이든 부실 수 있지만 착한 성격때문에 평소엔 앉아서 생활함. 앉아있을땐 균형 잡기가 힘들어 거의 움직이지 않고 느긋함.

포스터.png

앤젤 드 리리
DRILL

​금손 게릴라. 천사같은 모습으로 닿는 곳을 바꾸어 댄다. 구멍을 내거나, 조이거나, 붙이기를 반복한다. 항상 양팔로 회오리를 일으키며 날고있어 진짜 손의 모양과 유무를 알 수 없다.

[CHARACTER GOODS]

PARTNERS

​게릴라즈와 함께하는 파트너사

p_igis.png
p_하나금융그룹_white_로고.png
p_서울특별시도시재생지원센터.png
p_qyqeql_lgt3-xqz4p1_logo.png
p_lh.png
p_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png
p_lhsv.png
p_주택도시보증공사.PNG
p_한국사회혁신금융_white.png
bottom of page